큐브 1의 명성을 그대로 씹어잡수시는 작품.
2도 별론데 3는 더 별로.
뭘 얘기하는지 모르겠다.
'論 >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머시니스트 (The Machinist, 2004) (0) | 2019.10.05 |
---|---|
손오공 (Wu Kong, 2017) (0) | 2019.10.05 |
검은 사제들 (The Priests, 2019) (0) | 2019.10.05 |
더블 타겟 (Shooter, 2007) (0) | 2019.09.28 |
돈 (Money, 2019) (0) | 2019.09.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