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술회전 TVA ★

category 論/애니메이션 2021. 11. 11. 09:34

귀칼보다 일찍 시청했지만 제일 늦게 올렸네ㅋㅋ

 

귀칼보다 더 재밌다.

이쪽도 설정 자체는 귀칼과 별 차이가 없다.

오히려 눈에 띄는 건 어디서 본듯한 캐릭터와 구성이라는 것.

 

주인공(이타도리 유지)는 겉모습이 블리치의 쿠로사키 이치고와 상당히 닮았다.

주인공의 동료인 후시구로 메구미도 블리치의 이시다 우류와 성격이 비슷해 보인다.

또다른 동료인 쿠기사키 노바라도 블리치의 이노우에 오리히메의 모습이 겹쳐보이기도 하면서

나루토의 동료인 사쿠라와의 성격 + 거침이 추가된 캐릭터라고 볼 수 있다.

이 셋이 모여있으면 나루토의 나루토, 사스케, 사쿠라 팀이 생각난다.

주술고전의 선생인 고죠 사토루는 누가봐도 나루토의 카카시와 빼다 박은 것이고.

(똑같이 만들면 안되니까 눈을 양쪽 다 가림ㅋㅋㅋㅋㅋㅋ)

스토리상 학교 교류회를 보면 나루토의 중급닌자시험이 떠오른다.

게다가 그마저 교류회 도중(나루토는 시험 도중) 누군가에 의해 진행이 멈춘다는 것 마저 똑같다.

 

전개속도가 빠르다고는 하지만 귀칼에 비하면 느긋한 편.

정말 화려한 전투씬을 보고 있으면 눈호강 제대로 한다는 느낌이 든다.

 

한줄평으로 마무리 하자면.

진수성찬을 먹지만 반찬 하나하나가 서로다른 가게에서 맛본듯한 느낌. 그러나 맛있다ㅋㅋ